기후 변화에 대한 경각심은 이미 뉴스로도 많이 접해보았을 겁니다. 여기, 판매 수익의 1%를 글로벌 기후 변화 개선에 기부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소비자의 91%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회사를 선호하는 세상에서 Humance Connect라는 회사가 프로덕트헌트에 등장합니다.
이 서비스는 B2C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하며, 사진의 오른쪽 화면처럼 구매 금액의 1%를 기후 변화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CMS 플러그인 혹은 API로 연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판매 금액의 1%를 이 회사에 납부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금액은 회사가 발급하는 카드를 통해 여러분의 회사가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투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의 말에 따르면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후 변화에 기부하는 캠페인은 평균 주문 가치(AOV)가 16% 오르고 고객 리텐션이 32%나 오르며, 결제 전환율 또한 14%가 오르는 효과를 창출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부한 돈은 환경 문제 개선에 있어 최전방에 있는 사람들을 즉각 지원하도록 구성되었고, 회사의 프로덕트 팀이 환경 개선 프로젝트 현황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준다고 합니다.
미국 외의 회사에서도 이 서비스는 사용 가능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세금 공제는 미국에 위치한 회사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국내 서비스가 따로 생긴다면 좋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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