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이야기/IT 제품 소개

판매 수익의 1%를 기후 변화 개선에 기부하고 싶다면? Humance Connect

기후 변화에 대한 경각심은 이미 뉴스로도 많이 접해보았을 겁니다. 여기, 판매 수익의 1%를 글로벌 기후 변화 개선에 기부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소비자의 91%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회사를 선호하는 세상에서 Humance Connect라는 회사가 프로덕트헌트에 등장합니다.

 

(자동 번역된 사진입니다.)

 

이 서비스는 B2C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하며, 사진의 오른쪽 화면처럼 구매 금액의 1%를 기후 변화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CMS 플러그인 혹은 API로 연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판매 금액의 1%를 이 회사에 납부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금액은 회사가 발급하는 카드를 통해 여러분의 회사가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투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의 말에 따르면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후 변화에 기부하는 캠페인은 평균 주문 가치(AOV)가 16% 오르고 고객 리텐션이 32%나 오르며, 결제 전환율 또한 14%가 오르는 효과를 창출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부한 돈은 환경 문제 개선에 있어 최전방에 있는 사람들을 즉각 지원하도록 구성되었고, 회사의 프로덕트 팀이 환경 개선 프로젝트 현황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준다고 합니다.

 

미국 외의 회사에서도 이 서비스는 사용 가능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세금 공제는 미국에 위치한 회사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국내 서비스가 따로 생긴다면 좋지 않을까요?

 

한국 회사도 신청 가능!


 

 

프로덕트헌트(ProductHunt)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Feat.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창업의 꿈을 꾸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아이디어가 대박을 터트릴 아이디어인지 확신이 서지 않거나, 더 이상 지금 시대에는 좋은 아이디어란 없다고 치부하는 경우도 종

wcgo2ling.tistory.com

 

일간 ProductHunt

매일 ProductHunt에 올라오는 제품 요약을 받아보세요.

daily-producthunt.kidow.me